연애SOS

HOME 미팅가이드 연애SOS
번호, 제목, 등록일을 포함한 공지사항 게시글 보기
제목 부담없는 데이트 음식 메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6-06-27 조회수 671


이에 낄까, 뺨에 묻을까, 걱정없는

'가장 인기있고 얌전한 데이트 메뉴' 4가지





1.초밥


일단 깔끔하다. 한입에 쏙 들어가고 옷에 흘릴 염려도 거의 없는데다

-단, 간장을 찍을 때 조심할 것- 건강식이기까지 하다. 다이어트 중인 여성에게도 부담이 없고,

상대방에게 '웰빙에 신경쓰는 사람'이라는 느낌을 줄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초밥과 비슷하지만 사이즈가 크고 이리저리 흘릴 재료가 많이 든 캘리포니아롤은 피할 것.

또한, 회나 초밥 등 생선을 날로 먹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으니 반드시 미리 파트너의 식성을 알아보는 것이 좋다.





2. 따빠스(Tapas)


스페인식 전채 요리인 따빠스는 부담없는 양의 음식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예쁜 접시에 담긴 한입 크기의 치즈 스틱과 생선 튀김, 올리브, 새우와 야채 등을

서로 나누어 먹는 것도 로맨틱하지 않겠는가. 가볍게 와인을 곁들이기에도 좋은 메뉴다.






3. 파스타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소개팅과 데이트에서 가장 인기있는 식사 장소. 왠만해서는 맛없기 힘든 메뉴가

파스타이고, 세련된 느낌의 분위기도 한 몫 한다.

파스타 종류를 고를 때 주의할 점.

스파게티나 페투치니처럼 긴 면발의 파스타보다는, 리가토니나 펜네, 푸질리, 토르텔리니 등

한입에 들어가는 크기의 면발을 고를 것. 긴 면은 소스가 튀기 쉽고 '예쁘게' 먹기 힘든 경향이 있다.







4. 모로코 음식


독특하고 이국적인 메뉴를 찾고 있다면 모로코 음식 전문점을 알아보는 것이 어떨까.

프랑스만큼이나 다채로운 음식 문화로 유명한 모로코는 향신료와 허브를 풍성하게 사용하는 것이 특징.

보편적인 맛의 대표 메뉴로는 좁쌀처럼 생긴 쿠스쿠스와 닭고기나 생선으로 만든 스튜인 타진을 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