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팅에피소드

HOME 미팅가이드 미팅에피소드
번호, 제목, 등록일을 포함한 공지사항 게시글 보기
제목 돌아온 싱글 - 찬바람이 불면 더 외롭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6-07-22 조회수 366




가을은 찬란했던 뒷모습을 남긴 채 떠나버리고, 우리는 그런 가을을 붙잡지 못함에 한참을 서운해하다 겨울을 맞이한다.
돈이 없거나, 짝이 없거나. 무언가가 결핍된 사람들의 지옥인 겨울이다.
이즈음의 결혼정보회사는 땅이 꺼질듯한 외로움을 주저리주저리 풀어 놓는 사람들의 문의로 정신이 없다.


많은 사연 중 가장 지독한 결핍에 떠는 사람들은 단연코 돌싱들일 것이다.


결혼정보회사 이승희결혼아카데미 통계조사에 따르면 올해 9월부터 12월까지 전화상담건 중 35%가 재혼을 문의했고, 그 중 67%가 남자라는 결과가 나왔다.
연령별로는 50대 37% > 40대 28% > 60대 22% > 30대 13% 의 순이었다.
그동안 재혼 시장에서 소외받던 60대의 비중이 증가한 것을 볼 수 있다.
이 결과로 봐서는 찬바람이 불면 외로움의 정점에 있는 사람들은 중장년 돌싱남자들인 셈이다.



'사람이 결혼하는 것은 판단력이 부족하기 때문이고, 결혼하지 않는 것은 결단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며, 이혼하는 것은 인내력이 부족하기 때문디고, 재혼하는 것은 기억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기억력이 부족한 당신,
몸은 늙어도 사랑은 늙지 않는다고 하니, 당신의 고독은 지극이 정상이며, 다시 어딘가에 있을 사랑을 찾아 헤매더라도 무한 용서가 될 일이다. 


겨울이어서 연말이어서 더 외로운 당신,
다난했던 당신의 과거는 인제 기억의 저 편으로 보내버리고 진정으로 행복해지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