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에비친이승희결혼아카데미

HOME 이승희스토리 언론에비친이승희결혼아카데미

이승희결혼아카데미 대표 달서구 결혼장려추진협의회 위원 위촉..



2016년 12월 19일 이승희결혼아카데미 대표가 대구 달서구 결혼장려추진협의회 위원으로 위촉되었습니다.







이번달 달서구 결혼장려추진협의회 회의가 달서구청 회의실에서 열렸습니다.

이승희 대표도 <대구광역시 달서구 결혼장려 지원에 관한 조례> 규정에 의거 달서구 결혼장려추진협의회 위원으로 위촉이 되어 참석을 하였습니다.


지역 결혼률 저하에 따른 문제 인식에서 시작된 사업인 만큼 전시 행정보다는 긍정적 인식 확산에 도움이 되는 일들을 하자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앞으로 2년간 결혼이 하고 싶은 대구를 만들기 위해 달서구청에서 진행하는 결혼장려추진 정책이 작은 촛불이 되었으면 합니다.




[티브로드 대구방송] 클릭하시면 해당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이승희결혼아카데미 대표 KBS 대구 시사라이브 출연..




2016년 5월 10일 KBS 대구 시사라이브에 이승희결혼아카데미 대표가 출연하여 '인구 250만을 지켜라'란 주제의 인터뷰가 방영되었습니다.





좋은 대학을 찾아 1차로, 좋은 직장을 찾아 2차로 대구를 떠나는 현상으로 대구를 떠나는 비율이 늘어나는데 이제 결혼 때문에 3차로 다른 지역으로 가고 있습니다. 대구 여성들이 타 지역의 남성과 결혼하면서 대구를 떠나는 비율이 해마다 늘어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이 문제에 대해 이승희결혼아카데미의 대표가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KBS 시사라이브] 클릭하시면 해당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KBS 방송 내용] 클릭하시면 해당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이승희결혼아카데미 대표 TBC 뉴스 출연..




2016년 1월 13일 TBC 8시 뉴스에 이승희결혼아카데미 대표가 출연하여 현재 대구 결혼 시장에 관련해 TBC 이혁동 앵커와의 인터뷰가 방영되었습니다.




즘 젊은 세대를 연애, 결혼, 출산을 포기한 3포 세대라 말하는데 거기다 남초 현상이 지속되고 있어 향후 결혼 시장은 위태로워 지고 있으며 실제 혼인 건수가 감소로 결혼 시장의 침체를 체감으로 느끼게 해주고 있는데요. 이번 방송에는 대구 결혼 시장에 관련해 인터뷰를 하였으며 결혼 배우자를 찾는데 있어 대구만의 특징과 대구 여성들의 결혼 시기가 늦어지는 원인, 다른 결혼 장애 요인에 대해 이야기 하였습니다.



[TBC 뉴스 보기] 클릭하시면 해당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TBC 방송 내용 보기] 클릭하시면 해당 방송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행복발견오늘-사랑은하늘열차를 타고..



2015년 12월 28일 KBS 행복 발견 오늘에 '사랑은 하늘 열차를 타고' 성탄 미팅 파티가 방영되었습니다.










성탄 특급 이벤트 '사랑은 하늘열차를 타고' 개최..



2015년 11월 27일 경제신문 디지털타임스에 사랑은 하늘 열차를 타고 미팅 이벤트 관련 인터뷰가 실렸습니다.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짝을 만나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이 많아 결혼정보업체들은 싱글들을 위한 특색 있는 파티를 준비하고 있다. 이승희결혼아카데미는 2015년 7월 '사랑은 하늘열차를 타고' 이색 미팅 이벤트를 주최한 적이 있다. 영남권의 수많은 신청자가 접수신청을 하였고, 참가한 20대 남녀 24쌍의 중 17쌍의 커플을 탄생시키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다. 인기리에 막을 내린 '사랑은 하늘열차를 타고'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성탄 특급 이벤트로 돌아온다.



[기사 원문 보기] 클릭하시면 해당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사랑은 하늘열차를 타고 보기] 클릭하시면 해당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이승희결혼아카데미, 모태솔로탈출 프로젝트 인기..



2015년 9월 23일 경제신문 디지털타임스에 모태솔로탈출 프로젝트관련 인터뷰가 실렸습니다.




대구결혼정보회사 '이승희결혼아카데미'는 최근 2개월에 걸쳐 '모태솔로탈출' 이라는 프로젝트를 선보인 바 있습니다. 모태솔로탈출 프로젝트란 말 그대로 연애 경험이 없거나 기술이 부족한 이들을 구원해주는 일종의 연애SOS 프로젝트로 영남권 회원이 많은 결혼정보업체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해당 지역에서 프로젝트 지원자들을 적극 모집하기 시작해서 10주에 걸쳐 진행될 모태솔로탈출 프로젝트는 1~5주차에 이론적인 수업을 진행하고 6~10주차까지 매니저 동반 실전 데이트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기사 원문 보기] 클릭하시면 해당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모태솔로탈출 프로젝트 보기] 클릭하시면 프로젝트 진행 관련을 볼 수 있습니다.





이승희결혼아카데미 대표 라디오스타 영남 FM 출연..




2015년 6월 15일 라디오스타 영남 FM 이승희 대표 출연하였습니다.



이승희결혼아카데미가 창업을 한지 9년째, 수많은 팡파레의 주인공들이 탄생을 했고 지금까지도 쉼 없이 성혼스토리의 한 역사를 만들고 있는 결혼정보회사입니다.


2007년 8월 1일 설립을 시작으로 대구를 기점으로 하여 부산, 창원, 울산, 구미, 포항 등 영남권 전반과 서울과 수도권에 이르기까지 폭을 넓혀가고 있는 꾸준한 성장의 중심에는 이승희 대표가 있습니다.






지난 2015년 6월 15일 CJ 헬로비전 라디오스타 영남 FM에는 결혼정보회사 경력 17년차의 여성 CEO인 이승희 대표가 출연하였는데요. 영남권 결혼정보회사 대표의 열정적이고 진솔한 삶의 이야기가 방송을 통해 알려졌습니다.



이승희결혼아카데미 대표가 전하는 인생의 중요한 3가지의 가치는 무엇인지를 방송을 통해 알수있습니다.





첫 번째 인생의 키워드는 엄마 입니다.


고향에 대한 각별한 정, 희생적인 어머니에게서 배운 따뜻함은 사람과 사람의 인연을 만들어주는 커플매니저의 기초 소양을 갖추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매칭을 하기전 '내 가족이라면 누구를 소개해줄까?' 라고 고민해 보는 건 커플매니저의 기본적인 덕목이 아닐까요?




두 번째 인생의 키워드는 '17년차 중매쟁이' 입니다.


D 결혼정보회사에서 8년동안 근무, 2007년부터 이승희결혼아카데미 대표로 9년.

수많은 미혼 남녀의 결혼으로 성장 역사를 써온 결혼정보업체의 대표답게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는데요. 직업에 대한 무한 긍정의 에너지와 그녀의 포부가 전달되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 인생의 키워드는 '꿈' 입니다.


지금까지는 진짜 커플매니저가 되기 위한 워밍업 단계에 불과했고 이제부터가 시작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성장을 위한 기초 체력을 충분히 다진 만큼 앞으로 10년 후가 더 기대되는 이승희결혼아카데미입니다. 성장뿐 아니라 사회의 기여도에도 눈을 돌리는 결혼정보회사로 거듭날 것입니다.





사람을 보는 중매

이것만큼은 대한민국 1%라고 자부하는 이승희 대표


매칭의 기준은 조건보다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조건이 좋아도 자존감이 떨어진다거나 이기적이라면 좋은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습니다.

반대로 조건이 다소 좋지 않아도 사람 자체가 괜찮다면 결혼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아직 결혼을 못하셨다구요?

지금 부터 자존감 UP, 배려심 UP 시키고 우선 좋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는 건 어떨까요?

결혼은 이승희결혼아카데미에 맡겨주시구요






매일주간기사

















매일주간기사